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2024년 프레스티지 AV 배우 달력 무료 증정!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다크엘프의 공주님은 이문화 교류에 정력적 [ダークエルフの姫様は異文化交流(生に精力的] 전문가 리뷰!


오늘은 [다크엘프의 공주님은 이문화 교류에 정력적]을 사용해보겠습니다.

“COOLP”라는 새로운 메이커의 오나홀이네요.


쿨 프로덕트

“COOL PRODUCT”


다크엘프의 공주님은 이문화 교류에 정력적 패키지

새로운 메이커치고는 너무나 세련된 패키지…

새로운 메이커치고는 너무나도 기분 좋아 보이는 내부 구조…

여기에 외형은 핫 파워즈를 떠올리게 되는 익숙한 그 모양…

여러 가지 합리적 의심이 드는 가운데 “도대체 어디서 만든 오나홀이지!?”싶어서 조사를 해봤습니다. 그리고 핫 파워즈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더니 “COOLP”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핫 파워즈의 HOT과 대비되는 COOL이라는 이름의 브랜드를 만들어낸 모양입니다.

핫 파워즈라는 친숙한 브랜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또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 낸 이유가 대체 뭔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핫 파워즈 → 자사 공장의 “METEO 소재”로 제작한 것

COOLP → 핫 파워즈에서 기획하고 타사 공장에서 제작한 것 (OEM)

이라는 모양입니다. 아무래도 핫 파워즈 자사 공장에서 만드는 상품과 OEM으로 만들어지는 상품을 명확히 구분함으로써 핫 파워즈의 브랜드 가치를 지키려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소개해드릴 오나홀은 핫 파워즈의 명작이었던 [최고급의 아가씨 포텐셜]을 살짝 변형시킨 것이라고 하네요. 넓게 보면 [최고급의 아가씨 포텐셜]의 후속작이라고 생각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공식 단면도

하지만 꽤나 변형된 부분이 많아서 [최고급의 아가씨 포텐셜]과 관련이 있다는 정보를 몰랐다면 전혀 눈치채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공식 단면도 2

[최고급의 아가씨 포텐셜]과 유사하게 물결치는 세로 주름을 베이스로 하여, 앞부분은 가로 주름 구조, 뒷부분은 오돌토돌한 돌기 구조가 자리 잡고 있네요. 주름의 높이가 꽤 높다는 점이 큰 특징으로 보입니다.

개봉해봅시다


오나홀 본체

무게는 약 416g 전체 길이는 약 17.5cm입니다.

타사 공장에서 만들어진 OEM 상품이라고는 해도 외부 조형은 핫 파워즈의 여느 오나홀과 다를 바 없는 통 모양으로 만들어졌네요.


오나홀 소재

단단함은 보통이고 냄새는 적당적당한 수준입니다. 유분기는 살짝 신경 쓰이는 소재로 만들어졌네요. METEO소재와 질감은 별 차이가 없지만 냄새에서 차이가 나네요. 기존과 다른 공장에서 만들어졌다는 느낌이 납니다.


심플한 삽입구

심플하게 동그란 삽입구이며 주변이 살짝 파인 느낌의 조형이네요.


높은 주름이 인상적인 입구

주름이 꽤나 높게 만들어져 있어서 상당히 기분 좋을 것 같은 내부 구조입니다.


뒤집어본 모습

[최고급의 아가씨 포텐셜]의 랜덤한 물결 구조보다는 비교적 직선으로 뻗은 것 같은 완만한 커브의 세로 주름이네요. 몇 번이고 이야기했지만 세로 주름이 꽤 높게 만들어져 있어서 가로 주름과 돌기 구조가 더욱 선명하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최고급의 아가씨 포텐셜]을 살짝 변형했다고는 하지만 꽤나 새로운 느낌의 삽입감을 맛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삽입해봅시다


삽입해보자

분명 옛날에 어떤 리뷰에서 “자동차 세차장에 페니스를 쑤셔 넣은 느낌의 삽입감”이라는 표현을 한 적이 있었죠. 오늘의 오나홀도 꼭 세차장에 쑤셔 넣는 것 같은 느낌의 삽입감이네요. 아니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브러시로 페니스를 쓱쓱싹싹 닦아주는 느낌

이 드는 삽입감입니다.


갈라서 본 모습

이런 모양의 주름 산맥 구조는 사실 선명한 입체감이나 질척질척하게 움직이는 삽입감이 느껴지기 마련인데 [다크엘프의 공주님은 이문화 교류에 정력적]은 조금 색다른 삽입감이 느껴지네요. 뭐라고 해야 할까 높은 주름 산맥이 쿠션처럼 느껴져서 오나홀 벽에 유연성을 부여해준 삽입감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 융털 브러시처럼 유연한 브러시 느낌이 페니스를 마구 비벼주는 느낌입니다. 이러다가 내부에서 거품이 일어가지고 머랭이 만들어지는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질척질척하게 세척당하는 삽입감이네요.


직접 잘라서 본 단면도

꽤나 자극적인 삽입감이며, 자극에 익숙해진 뒷부분도 정말 기분 좋게 스트로크할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졌습니다. 단순한 주름 구조도, 돌기 구조도 아닌 두 구조를 밸런스 좋게 믹싱한 구조라서 눈 깜짝할 새에 사정해버릴 것 같은 기분 좋은 구조네요.

주름 위주의 고자극 오나홀이기는 하지만 단순히 주름 자극이라기 보다는 브러시로 세차해주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오나홀이네요. 표현은 이렇게 했지만 고자극 주름 구조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만족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오나홀입니다.

추천도는 여유롭게 ★4를 달성한 오나홀이라는 느낌이네요.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