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변신! 마법아가씨 ~ 그녀의 에로틱한 비밀 [変身! 魔法娘ちゃん ~彼女のエッチな秘密~] 전문가 리뷰!


이번엔 토이즈하트의 「변신! 마법아가씨 ~ 그녀의 에로틱한 비밀」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변신계 내부 구조라고 하는, 기믹이 굉장히 궁금해지는 오나홀이네요.

“당신의 것을 IN 하여 파워를 준다면 섹시한 마법 아가씨로 변신할 수 있다!”

루 오시바(일본의 영화배우) 씨가 감수한 것인가? 하는 생각이 순간적으로 들어버리는, 마법아가씨가 콘셉트로 잡혀 있는 이번 오나홀.


변신! 마법아가씨 ~ 그녀의 에로틱한 비밀 패키지

'마법사 아가씨로 변신한다’ 같은 패키지는 리버서블(reversible) 등으로 양면을 사용할 수 있는 콘셉트가 '변신'이라는 것에 친화적이기 때문에 그러한 것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상품을 몇 가지 리뷰 한 적이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그런 리버서블적인 변신이 아닌

변신계 내부 구조

라고 하는 미래가 유망해보이는 느낌의 오나홀로 되어 있는 것 같네요.


상품 이미지 설명

자, 그럼 이 상품은 도대체 어떤 것인가… 일단 눈으로 확인을 해 봅시다.

아무래도 입구 부근에 있는 돌출 구멍 사이를 삽입해 나간 후 그 뒤로 넘어가며 삽입감이 변화한다… 는 기믹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법사 아가씨라는 변신 설정을 가지고 진지하게 상상해 보면 “자궁구 같은 구멍에 페니스를 강하게 쑤셔넣듯이 삽입하면 비로소 섹시한 마법 아가씨로 변신할 수 있다"는, 마법사들의 인체에 대한 부담이 매우 심해보이는 변신 방법이네요. 도대체 누가 이러한 트리거를 설정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마법사들에게 이 변신 방법이 전해졌을 때의 절망감과 표정은 상상을 초월하는 것이었겠지요.

개봉해 보자


오나홀 본체

무게는 약 461g, 길이는 약 16.5cm

매끈한 표면에 둥글둥글하며 심플한 조형으로 토이즈하트스러운 바디입니다.


오나홀 소재

약간 부드럽고 냄새는 없음. 기름진 정도는 약간 있는 정도의 ‘사람 피부 머티리얼’이라는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사람 피부처럼 결이 섬세한 소재로 찹쌀떡처럼 쫄깃하고 부드럽습니다.


삽입구

자연스러운 느낌의 기호적인 삽입구네요.


삽입구를 벌리면?

입구를 벌리면 바로 앞에 귀엽고 예쁜 돌기 구멍이 있습니다. 여기에 페니스를 삽입함으로 주름이 뒤집히며 변신하는 삽입감이 된다… 는 것 같군요.


뒤집어 보자

돌기 구멍 → 큰 융기가 있는 세로 주름 부분

→젖꼭지 같은 돌기 부분 → 최고 안쪽의 미세한 스파이럴 부분

으로 각 부분을 나눌 수 있는 다단계 구조로 되어있었습니다.


단면도

내부 공간은 꽤 넓게 뚫려 있어서 바깥쪽에서 주물렀을 때 내부에 구멍이 뚫려 있음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넓은 구멍입니다. 부분부분 두께가 미덥지 않은 부분이 있어 두께 밸런스가 조금 걱정되네요.

삽입해 보자


삽입해 보자

과연...

이 삽입감을 ‘변신계 내부 구조’라는 기대감을 부추기는 콘셉트로 한 것은 조금 무리가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돌기가 젖혀져서 뒤집혀진 느낌의 자극은 확실히 맛볼 수 있다.

별로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참신한 삽입감이 되어 있네요.

페니스의 삽입 각도와 깊이에 따라서 말리거나 젖히지 않아서 안정되지 않은 삽입감이네요. 하지만 때때로 내부가 휙 뒤집혀, 뽑을 때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는 움직임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무사히 마법사 아가씨로 변신할 수 있게 되어 해피 엔드… 라고 간단하게 끝낼 수 있는 일이라면 끝내고 싶은 오늘의 리뷰.


잘라서 본 단면

여하튼

가장 특징이 되고 있는 돌기가 뒤집히는 느낌이 가장 특징이 되는 것이 끝인 오나홀.

내부의 공기를 완전히 빼내고 진공을 만든다면 제대로 된 삽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처럼 만들어져 있는데, 공기를 완전히 빼낸다는 행위 자체가 약간 어려워 작은 스트레스를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여 완전히 자극이 없느냐고 묻는다면 그건 아니다. 공기를 빼내고 벽에 밀착한다거나 약간의 돌기의 촉감이라거나 안쪽의 주름진 부분의 자극이라거나 하는 것들이 있어 고자극은 아닌, 저자극 오나홀이 되겠네요.


잘라 보자

하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에 아쉬운 마음으로 ★1를 주기로 했습니다.

이러한 도전정신이 가득한 오나홀은 늘 고마운 일이지만,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네요.


아쉬운 점

하지만 꽤 그럴듯하고 괜찮았던 것 같기도…

‘돌기가 뒤집힌다!’ 라고 하는 충분히 임펙트 있는 내부 구조인 만큼, 위의 단면도처럼 심플한 나선형 주름으로 해 두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래도 “나는 저자극에 특이한 삽입감을 맛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볍게 추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