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메구리 두번째 단독팬미팅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텐가 에그 원더 시리즈 - 03. 매쉬, 04. 튜브 [TENGA EGG WONDER Series] 전문가 리뷰!


이번에는 TENGA의 텐가 에그 원더 시리즈 사용해 보았습니다.

텐가 에그의 2021년판 신작 6종입니다.

3년 만에 선보이는 텐가 에그의 신작

시리즈로 따지면 벌써 20개 가까이 발매되고 있는 초소형 홀의 대명사적인 존재인 텐가 에그.

2018년에 발매된 6종류의 신작으로부터 벌써 3년. 이번에도 새로운 신작인 6종류를 한번에 발매했으므로 빠르게 모든 종류를 리뷰 해 봅시다.


총 6종류의 텐가 에그

특징적인 계란형 조형은 그대로. 이번에도 내부 구조가 각각 다른 여섯 종류입니다. 이전 시리즈와는 달리 모양 쪽에도 색상이 붙어 있고, 패키지 자체도 더 컬러풀 한 사양으로 바뀌었네요.

번호 같은 게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왼쪽부터 순서대로 하나씩 리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봉해 보자

포장 상태

낱개로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지만, 어차피 전부 리뷰 할 생각이기 때문에 팩으로 사 봤습니다. 매번 6개 전부가 튼 팩은 이런 식의 계란 용기 같은 디자인을 하고 있네요.


오나홀 본체

내부 구조 이외는 전부 같은 모양과 소재이므로 일단 01. 윈드를 꺼내서 사양을 확인해 봅시다.

중량은 약 36~43g 정도의 폭으로 되어 있으며 내부 구조에 따라 약간 그램 수에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길이는 약 5.5cm, 가로 폭은 약 5cm 정도인 계란형 조형입니다.


오나홀 소재

부드러운 소재로 냄새는 거의 무취.기름짐도 절제돼 있습니다. 소재적인 면으로 진화했을지도 모를 일이지만, 초기 텐가 에그와 거의 같은 느낌이네요.


로션의 존재 유무

개봉해 보면 구멍 안에 플라스틱 용기에 싸인 로션이 들어 있으니 회수해 줍시다.


텐가 에그 03. 매쉬

매쉬

3번째는 비교적 심플한 콘셉트의 그물 모양 「매쉬」라고 하는 에그. 그물 모양이라고 하니 실키스파이더와 비슷한 타입이 될 것 같습니다.

단면도

그물 하나하나가 비교적 두껍게 자리잡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뒤집어 보자

그물 사이의 홈도 나름대로 깊게 파여 있네요.

삽입해 보자

이 그물의 깊이가 딱 좋은 것인지, 쭉 뻗었을 때 그물이 넓어짐으로 굵은 주름 계열과 같은 자극을 제대로 얻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삽입한 직후에는 「윈드」보다 뒤떨어질지도… 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움직이다 보면 저자극에 가까운 주름이라거나 소재의 부드러움 덕분에 속에서부터 서서히 치밀어 오르는 기분 좋음 같은 것이 있어 감칠맛이 나는 에그라고 한다면 이 매쉬가 꽤 좋은 상태의 삽입감이 되어 있어 가장 알맞는다고 생각하고, 그대로 사정하고 싶어지는 기분 좋음까지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메쉬 구조의 미묘하게 걸리는 느낌 등이 소재와의 궁합도 좋고, 실용성이 상당히 높은 에그라고 생각합니다.

안정된 주름감으로 말하면「윈드 」 평탄한 계열의 주름감으로 말하면 「매쉬」와, 같은 계통의 주름이지만, 자극 느낌을 잘 생각해 보면 확실히 구분하여 살 수 있는 느낌으로 만들어졌네요.

추천도는 ★3 정도가 맞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텐가 에그 04. 튜브

튜브

4번째는 트위스트 자극 콘셉트의 「튜브」 그려진 이미지만 보면 '토네이도'와 비슷한 세로 주름 모양의 에그일지도 모르겠네요.

단면도

세로 주름 중에서도 최근 유행하는 '보테 주름' 같은 느낌의 굵은 주름이 붙은 구조입니다.

뒤집어 보자

굵은 주름 부분에 더 미세한 주름이 잡혀 있는 구조인 것이군요.

삽입해 보자

아주 제대로 된 자극감

아까 써왔던 다른 세 가지 에그 중에서도 가장 자극을 잘 느낄 수 있는 에그가 되어 있네요.

두께가 없기 때문에 세로 주름에 의한 입체감 같은 것은 느낄 수 없지만, 그에 붙어 있는 약간 가는 주름 같은 것이 짜릿짜릿 제대로 문질러 오는 것 같은 삽입감이네요.

단지, 그 짜릿짜릿 주름의 간격이라고 하는 것이, 아주 조금 넓고 너무 두꺼운 듯한 느낌도 있습니다.

조금만 더 잔주름이었다면 더 좋은 평가를 받았을 텐데

라는 생각이 드는, 약간 아쉬움이 있는 삽입감이 되어 있어 ★3에는 아슬아슬하게 닿지 않아 ★2가 된 굉장히 유감스러운 에그.

이렇게나 작은 오나홀치고 꽤 제대로 된 자극 정도.그리고 균형 잡힌 주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자극적인 에그를 원하는 분들께는 좀 더 추천하기 쉬운 에그입니다.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