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앨리스 극상 명기 시리즈 001 아오이 츠카사의 국부 정밀 복제 최종 연속 절정 극치 [アリス極上名器シリーズ001 葵つかさの局部精密レプリカ 最終連続絶頂アクメ] 전문가 리뷰!


이번에는 NPG의 「앨리스 극상 명기 시리즈 001 아오이 츠카사의 국부 정밀 복제 최종 연속 절정 극치」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앨리스재팬과의 콜라보 오나홀이네요.

대형 오나홀의 넓은 선수폭으로 정평이 나 있는 NPG가 AV 메이커 앨리스재팬과 콜라보 오나홀을 발매했습니다.


대형 오나홀의 정석 NPG

"오나홀 메이커 NPG다!" "대형 오나홀로 정평인 NPG가 앨리스와 함께!"

NPG는 대형 메이커인 만큼 2차원 캐릭터, 빈유, 3D, 실사, AV 배우, 패러디, 콜라보 등 종류를 가리지 않는 잡식 메이커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그중에서도 특히 명기의 증명이나 명기의 품격 시리즈와 같은 대형 오나홀에 안정감이 있습니다.


앨리스 극상 명기 시리즈 001 아오이 츠카사 패키지

이번엔 앨리스재팬과의 콜라보로 패키지에 전속 배우 아오이 츠카사 씨가 모델로 선정됐습니다. 공식 페이지에 프로필이 실려 있어서 가볍게 읽어보니,


그라비아 아이돌에서 AV 배우로

2008년에 그라비아 아이돌로 데뷔해 2년 뒤 AV 배우로 전업.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 싶을 만큼 업계의 어두운 면을 살짝 엿본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분명 그런 거겠죠... 늘 있는 이야기일 겁니다.


오나홀 본체

본체는 약 530g으로 통통하고 풍만한 두께감에 NPG 대형 오나홀에서 자주 쓰이는 기름기와 냄새가 약간 있는 부드러운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정밀한 음부 조형

아오이 츠카사의 음부를 정밀 재현했다는 컨셉으로, 삽입구가 상당히 리얼한 모습니다.


완벽하게 재현했다?

음부를 본따 질 입구와 질압을 측정해 완벽하게 재현!했다는 그럴 듯한 설명이 패키지에도 똑똑히 적혀 있습니다만


정말 사실일까?

잘 보니 전부 헤어스타일도 다르고, 왠지 모르게 알몸인 상태에다가 약간 느끼고 있는 표정이라 AV 작품 속 한 장면이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듭니다.


합성 같이 어색한 손모양

아오이 츠카사가 오나홀을 들고 자신의 오나홀임을 강조하고 있는 이미지입니다만, 오나홀 부분만 합성인 듯한 느낌이 들어 더욱 의심이 증폭됩니다. 기본적으로 AV 배우의 오나홀은 완전 재현이라고 얘기해놓고, 전혀 상관없는 오나홀이 들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기 때문에, 평소 같으면 그냥 넘어갔겠지만 이렇게 강조되어 있으니 더 자세히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뒤집어 보았습니다

내부는 얇은 2층 구조로써 복잡한 주름이 혼잡하게 자리잡고 있는 무조작 계열입니다.


딜도 삽입

음... 평범하게 기분 좋네...

솔직히 말씀드리면 NPG의 소재는 몇 년 전부터 변하지 않고, 내부 구조도 딱히 새롭지 않고 예전부터 봐왔던 구조이기 때문에, 참신함은 전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만, 이 무게감과 소재와 내부 구조의 안정감 있는 NPG스러운 자극은 대형 오나홀 쪽에서 폭이 넓은 선수들를 보유한 NPG 답게 역시 좋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바깥의 부드러운 소재로 예상되는 부드러운 자극이 아니라, 내부의 2층 구조가 존재감을 뚜렷하게 나타내고 있어 울퉁불퉁하고 자극적인 느낌이었으며, 주름과 돌기가 이곳저곳을 긁어주는 알기 쉬운 자극이었습니다.

페니스가 자극에 적응할 필요도 없이, 처음부터 어느 정도 쾌감을 얻을 수 있을 만큼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자극으로써, 아무런 불만도 느껴지지 않는 평범하게 좋은 오나홀이었습니다. 옛날의 저였다면 틀림없이 별 5개를 줬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경험이 풍부한 저의 페니스를 감동시킬 정도의 오나홀은 아니었기 때문에 별 4개 정도가 적당할 것 같군요. 「극도의 조형 줄리아」처럼 콜라보의 느낌이 더 뚜렷하게 나타나 있었다면 별 5개를 줄 수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7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