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로터] AV배우 미사키 칸나, “상상만 하던 플레이를 크림슨 SM 전동 스틱 로터로 한번 도전해보세요!!” [크림슨 SM 전동 스틱 로터]

오늘 리뷰할 상품은 [크림슨 SM 전동 스틱 로터]랍니다! 채찍 같은 스틱 부분이 음탕한 기분을 나게 해줘요! 달걀 모양의 헤드부분은 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든 광범위하게 공략하든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스틱이 가늘고 길어서 옷 소매에 넣었다 뺄 수도 있답니다. AV에서나 나올법한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크림슨 SM 전동 스틱 로터

상자를 개봉하고 [크림슨 SM 전동 스틱 로터]를 꺼내자마자 감탄사가 절로 나왔어요~ 부드러운데다 유광 블랙 광택이나네요. 스틱 부분은 마치 채찍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들고 있기만 해도 사디스트가 되는 것 같아요~ 여성을 기분 좋게 해주는 아이템이죠. 이걸로 등 뒤를 꽉 붙잡고 민감은 부위를 콕콕 찔러주면 온몸이 성기가 된 것처럼 민감해져서 바로 절정해 버릴 것 같네요~

육각 모양 손잡이에 달걀이 달려있네요~

커플이 [크림슨 SM 전동 스틱 로터]서로 몸을 콕콕 찔러보면 굉장히 기분 좋을 것 같지 않나요? 서로 발가락 같은 부분부터 콕콕 찔러대는 게 상상되지 않나요? 결국 마지막에 둘 다 불이 붙어서 서로의 고간을 푹푹 찌르면서 온몸을 조금씩 자극하다가 결국에는 섹스하게 될 만큼 불타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게다가 크림슨 SM 전동 스틱 로터는 10단계로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그리고 생김새도 기본적인 달걀 형태 로터지만 굉장히 신경 써서 만들었기 때문에 각도를 조금만 바꿔도 핀포인트의 점 자극이나 넓은 면 자극 등 내 마음대로 자극할 수 있답니다!!

크림슨 SM 전동 스틱 로터로 유두나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면 정말 색다른 자극 덕분에 불감증에 걸린 여성도 금방 쾌감에 눈뜰지도 몰라요~

맞을 때마다 온몸이 성기가 된 듯 민감해질 거예요~

[크림슨 SM 전동 스틱 로터]의 사용법을 추천해드리자면 알몸이 되어서 사용하는 것보다는 옷을 입고 사용하는 걸 추천해드려요!

옷 위로 로터를 댄다든가 티셔츠 너머로 유두를 자극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상상만 하던 플레이를 크림슨 SM 전동 스틱 로터로 한번 도전해보세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