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명기의 증명 013 타나카 레몬 단독 판매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로터] AV배우 타치바나 메리, “원격 조작 플레이라니 너무 야하지 않나요??” [도코데모]

요즘 가을이 돼서 날씨가 참 나들이 나가기 좋죠? 오늘은 와일드원의 원격 조작 로터인 [도코데모]를 리뷰할게요~♥ 산책하면서 사용하기 정말 좋은 로터 같아요. (웃음)

핑크랑 화이트~

날씨가 시원하니까 요즘 자주 산책하고 있어요. 하지만 산책만 하면 심심하니까 약~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서 [도코데모]를 준비헀답니다. (웃음) 원격 조작 플레이라니 너무 야하지 않나요??

아담해요~

[도코데모]01. 화이트02. 핑크 두 개로 나뉘어 있답니다! 둘 다 귀엽네요~ 둘 중에서 어떤 걸 써야 할지 망설여져요~

두 가지 종류가 있답니다!

게다가 엄~청 가벼워요! 이 정도면 들고 다니고 엄청 편할 것 같은데요?

로터를 작동시켰더니 날뛰는 듯한 진동이 느껴졌네요. (웃음) 진동이 엄청나요. 크기가 별로 안 큰데도 이렇게 진동이 강할 줄은 몰랐어요~ 그래도 소리는 엄청 조용하답니다! 그래서 산책할 때 사용해도 전혀 들킬 일이 없을 것 같아요♥

게다가 무려 빛나기까지 해요! 설마 바이브에 LED를 달았을 줄은 몰랐어요! 조작할 때 리모콘의 전파가 잘 수신되는지 알기 쉬워서 좋네요! [도코데모]는 버튼을 누를 때마다 LED가 파란색으로 빛난답니다!

반짝☆

보세요~ ★

로터는 역시 유두에 사용해야죠~

앙♥ 세심한 진동으로 붕붕 하고 자극해주네요~

다음에는 팬티 안에 한 번 집어 넣어 볼게요!

클리토리스도 기분 좋답니다!

진동을 맨살로 느끼니까 느낌이 색다르네요~

앗…♡ 간다..! 자위하느라 정신없었네요. (웃음) 참고로 [도코데모]는 무려 진동 패턴이 20종류나 있답니다! 거리도 무려 10m 내외! 리모컨이 작아서 남들 몰래 조작할 수도 있어요! 리모컨은 건전지를 넣어야 하지만 로터는 충전식이랍니다!

가볍고 강력해요! 무려 10m 내외에서 움직일 수 있고 원격 로터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조용함까지 !여러분도 [도코데모]를 사용해서 스릴 넘치는 산책을 즐겨보세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