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바이브] 그라비아 모델 미이땅, “빨리 써보고 싶네요!" [캐스퍼 큐티]

귀엽게 생긴 디자인이지만 그 안에서 나오는 파워는 강력합니다! [캐스퍼 큐티]G스팟 자극에 특화된 헤드가 안쪽에서 여러분을 자극해 줄 테니까요!

바나나몰 : 이번에는 바이브입니다! 미이땅은 자궁 안쪽을 자극하는 걸 좋아하셨죠? 그래서 이번에 G스팟 자극에 특화된 [캐스퍼 큐티]를 가져왔습니다! 엄청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미이땅 : 엄청 귀엽게 생겼네요! 이름처럼 큐~티 하네요! 이런 바이브는 처음 봤어요!

바나나몰 : 저희 직원들도 애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캐스퍼 큐티가 처음으로 절정을 맛보게 해준 아주 고마운 상품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꼭 한번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미이땅 : 패키지에 “G스팟에 굉장히 자극적인 바이브”라고 쓰여있네요. 이렇게까지 자신만만하게 말하니까 굉장히 관심이 가네요. 겉모습은 굉장히 귀여운데 어떨까요?

바나나몰 : 머리가 아주 크죠? 커다란 머리가 중요합니다. 안쪽에 집어넣으면 안쪽에서 천천히 압박해주거든요. 직접 바이브를 움직이지 않아도 안쪽에서 진동이 온몸으로 퍼질 겁니다.

미이땅 : 우와~ 엄청나게 획기적인 상품이네요. 그럼 제가 일일이 팔을 움직일 필요가 없군요!

바나나몰 : 그냥 안쪽에 집어넣기만 하면 됩니다! 알아서 기분 좋아질 테니까요! 게다가 머리 부분이 위아래로 조금씩 움직여서 G스팟을 자극해준답니다!

미이땅 : 오~ 그렇군요! 머리가 진짜 G스팟을 자극하기 딱 좋게 생기긴 했어요. 그냥 집어넣기만 하면 알아서 기분이 좋아진다니… 속박 플레이에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웃음)

바나나몰 : 오! 좋은 방법이네요~ 캐스퍼 큐티는 굉장히 귀엽게 생겼지만 자극이 생각보다 강하답니다. 슬슬 바이브가 질리신 여성분들에게 추천해 드려요.

미이땅 : 감촉이 매끈매끈한 게 달걀 같네요~ 동그란 부분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머리 부분이 어느 정도 크긴 하지만 젤을 바르면 쑤~욱 들어가지 않을까요? 성인용품에 익숙하지 않은 분 들도 금방 익숙해지실 것 같아요!

바나나몰 : 사실 [캐스퍼 큐티] 이외에도 종류가 더 있답니다. 원래 [캐스퍼]라는 바이브가 있었는데 머리 사이즈가 너무 커서 사이즈를 줄이고 개량해서 캐스퍼 큐티를 완성했어요!

미이땅 : 오~ 그럼 커다란 바이브를 원한다면 [캐스퍼]를 사용하면 되겠네요!

무려 G스팟 자극 특화!

바나나몰 : 그럼 한번 전원을 켜 보시겠어요? 헤드의 진동이 정말 참신하지 않나요? 평범한 진동과는 다르지만 자극은 그에 못지않답니다.

미이땅 : 오~ 그렇군요! 머리 부분이 안쪽까지 매끄럽게 들어가네요! 이렇게 집어 넣고 고정시킨 다음에 진동으로 자극을 주는 방식인가 봐요!

바나나몰 : 위력도 상당히 강력하답니다. 그리고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부분도 굉장히 재미있는 기능이 있답니다. 크기부터 상당한데다가 토끼 귀처럼 2개로 나뉘어있어요! 이 사이에 클리토리스를 끼워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미이땅 : 진짜 토끼 귀처럼 귀엽게 생겼네요. 이렇게 귀엽게 생긴 성인용품을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이 있습니다. 캐스퍼 큐티도 방 안에 장식해놔도 될 것 같지 않나요?

바나나몰 : 왜 장식으로 쓰는 겁니까. (웃음)

미이땅 : 이렇게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부분으로 어딘가에 걸쳐놓으면 어울릴 것 같지 않나요? 너무 귀여워서 자꾸 눈이 갈 것 같은데요~ 옆에서 보니까 더 귀여워 보여요. (웃음) 이 정도면 색깔별로 모아서 장식하고 싶은데요?

장식용으로도 좋아요!

바나나몰 : 커다란 핑크색은 [캐스퍼]입니다. 애널용으로 나온 [캐스퍼 아미]는 보라색이고요. [캐스퍼 시리즈]를 모아서 전시하면 꽤 화려하지 않을까요?

미이땅 : 약간 걱정되는 부분이 있어요. 설명을 들어서 어느 정도 이해는 했는데 캐스퍼가 어떤 자극을 줄지 전혀 상상이 안 돼요. 이건 직접 써봐야 할 것 같아요.

바나나몰 : 역시 말로만 들어서는 잘 모르죠. 하지만 몇 번 써보시면 어떻게 써야 할지 감이 잡힐 겁니다. 캐스퍼 큐티가 제일 좋은 바이브라는걸 실감하실 거예요!

미이땅 : 빨리 써보고 싶네요! 이런 바이브는 진짜 태어나서 처음 사용해보거든요! 기회가 생겼으면 어서 써봐야죠!

바나나몰 : G스팟 자극에 익숙하신 미이땅이 캐스퍼 큐티에 상당히 관심을 보이시는 것 같아요. (웃음)

미이땅 : 안쪽에 고정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바이브같은 건 써본 적이 없으니까요. 지금 엄청나게 두근두근해요! 그리고 또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기능도 얼마나 기분이 좋을지 기대되네요! 클리토리스를 끼워서 즐기는 자극은 [후와리]에서도 한번 경험해봤으니까요!

그 이후에 미이땅이 [캐스퍼 큐티]를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셨습니다. 사용하고 난 뒤에 후기를 적어주신다고 하네요~

귀엽지만 강력해요!

생김새가 굉장히 귀여웠어요. 제가 좀 울퉁불퉁하고 하드한 제품을 사용하다 보니까 더 귀엽게 느껴진 것 같아요.

헤드 부분이 생각보다 크고 클리토리스를 끼우는 부분이 잘 고정해줘서 잘 안 빠지네요! 단단히 잘 고정되서 혼자 가지고 놀기도 정말 좋고 아프지도 않았어요! 성인용품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에게 추천!

저는 [캐스퍼 큐티]를 후배위 자세로 집어넣고 사용해봤어요! G스팟 자극에 특화된 모양이라 그런지 금방 절정해 버렸답니다! 여러분도 귀엽지만 강력한 캐스퍼 큐티를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