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2024년 프레스티지 AV 배우 달력 무료 증정!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AV 배우 코지마 미나미, "이 오나홀을 저라고 생각하고 써 주세요! " [제 엉덩이에 씨를 뿌려주세요!]

수많은 인기를 누리는 AV배우 코지마 미나미 씨가 성인용품을 만지작거리면서 즐기는 토이바이블!

이번에는 의욕만땅인 코지마 미나미 씨가 다시 한번 오타쿠로 변신! 오나홀 매니아 코지마 미키오가 되어 [제 엉덩이에 씨를 뿌려 주세요!]의 매력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일본은 남자 이름에 보통 ~~오를 붙입니다. 남자의 입장으로 오나홀을 탐구해보자는 의미로 받아들여주세요.

이렇게 예쁜 코지마 미나미가
오타쿠 코지마 미키오로 변신!

바나나몰 : 코지마 미키오 씨 안녕하세요. 미키오 씨와 함께하는 토이바이블이 돌아왔습니다.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성인 만화 작가님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었습니다. 작품 세계관을 재현하고 원작자의 검수까지 끝마친 오리지널 성인용품 시리즈에요!

코지마 미키오 : 오오~!

바나나몰 : 오늘의 상품은 7zu7(나즈나) 작가님과 콜라보를 해서 만든 [제 엉덩이에 씨를 뿌려 주세요!] 입니다!

코지마 미키오 : 우와~ 다리가 있네요! 엄청 귀여워요! 발뒤꿈치까지 귀엽네요!!!

바나나몰 : 제 엉덩이에 씨를 뿌려주세요!도 나즈나 작가님의 만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재현한 상품입니다. 성인 만화가인 주인공과 갑작스러운 만남을 갖게 된 캐릭터예요!

코지마 미키오 : 패키지에 만화 세계관에 대해 쓰여있네요. 잠시만 읽어볼게요!


인기를 끌지 못하는 작가 앞에 팬을 자칭하며 나타난 여자가 가슴을 보여주면서 사인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갑자기 장소를 바꾸면서 섹스도 하고 페니스를 가슴에 비비기도 하는 등 이런저런 플레이를 하기 시작하는데... 그 과정에서 그녀는 그저 기뻐하기만 한다. "진짜요~~~? 너무 기뻐요… 제 안에 잔뜩 사정(사인)해 주세요!”


코지마 미키오 : 오오오! 처음에는 가슴에 사인만 받았는데 그걸 계기로 바로 섹스까지 하는군요!

바나나몰 : 성인 만화다운 전개네요.

코지마 미키오 : 발뒤꿈치를 만지작거리다가 깨달았는데요. 이 안에 뼈 같은 게 들어 있는 것 같아요. 이 골격 구조 덕분에 안정감이 드네요! 게다가 여성기 부분의 주름도 엄청나게 리얼해요!

바나나몰 : 거기다가 애널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웃음)

코지마 미키오 : 자 그럼 이제 여성기를 자세하게 확인해 볼게요. (손가락을 넣으며) 우와! 떡같이 찰진 느낌이 들어요! 게다가 엄청 부드러운데요. 그렇지만 안쪽으로 들어갈 수록 점점 조여오네요. 오! 가장 안쪽에 자궁까지 재현했군요! 이 부분에 귀두가 닿으면 엄청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웃음)

바나나몰 : 엉덩이 구멍도 한번 봐주실래요?

코지마 미키오 : 엉덩이에 넣어도 되나요? 치질이라도 걸리는 건 아니겠죠? 우와~ 엉덩이는 이런 촉감이군요. 뭔가 울퉁불퉁한 소용돌이 같은 내부구조인가? 여성기보다 더 조여주는 것 같아요. 압박감이 굉장히 강력해 보이네요.

바나나몰 : 여성기와는 약간의 차이점을 만들고 싶어서 애널을 좀 더 꽉 조이게 했답니다.

코지마 미키오 : 그렇군요!

자 손가락 들어가요~

바나나몰 : 상품 이름이 [제 엉덩이에 씨를 뿌려 주세요!] 라서 엉덩이 부분을 최대의 어필 포인트로 잡고 만든 것 같아요. 마지막에 사정할 때는 꼭 엉덩이에 사정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말이죠.

코지마 미키오 : 오오 그런 소리를 들으니까 애널 깊숙이 넣어보고 싶어지네요. 안쪽은 대체 어떤 구조로 되어 있을까요? 한번 봅시다!

바나나몰 : 엉덩이 안쪽은 소용돌이 같은 구조가 계속 이어져 있는 건가요?

코지마 미키오 :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넣으면 넣을수록 더 안쪽으로 들어가고 싶어져요. 제일 깊은 곳까지 계속 파고들고 싶네요.

바나나몰 : 바닥에 눕혀놓고 뒤에서 푹푹 찌르면 엄청 기분 좋을 것 같네요.

코지마 미키오 : 여성기는 대면좌위가 제일 기분 좋을 것 같아요! ※ 대면좌위 : 마주보고 앉아서 삽입하는 체위

대면좌위가 최고야!

바나나몰 : 대면좌위 좋죠! 자위에만 쓰지 말고 침대 위에 놓고 베개 대신 끌어안으면서 엉덩이를 만지작만지작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코지마 미키오 : 오오! 이런 오나홀이라면 당연히 한 번쯤은 해보는 방법이죠! 언젠가 제 이름을 달고 이런 대형 오나홀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바나나몰 : 나오면 꼭 저희 바나나몰에도 들여놓겠습니다. (웃음)

코지마 미키오 : 그럼 그때까지는 [제 엉덩이에 씨를 뿌려 주세요!]를 저라고 생각하고 써 주세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