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바이브] AV 배우 키리시마 리노, "섹스할 때 상대가 꼭 스트롱맨을 써줬으면 좋겠어요" [스트롱맨]

바나나몰 : 오늘 키리시마 리노 씨를 모셔서 소개하고 싶은 성인용품은 이름만큼 파워풀한 [스트롱맨]입니다!

키리시마 리노 : 우와! 엄청난 게 튀어나왔네요. (웃음) 너무 큰데요!

바나나몰 : 겉모습부터 임팩트가 강렬하네요.

키리시마 리노 : 두께는 괜찮은데 길이가 장난 아니네요. (웃음) 이게 거근이라는 거군요.

바나나몰 : 한번 움직여 보실래요?

키리시마 리노 : 이 막대부분이 움직이는 건가요? 와~ 이건 위험한데요. (웃음)

바나나몰 : 네! 막대 부분이 팽창했다 수축합니다. 처음 보면 모두 깜짝 놀랄 거예요.

키리시마 리노 : 와~ 이 부분이 늘어나는군요.

길이가 엄청나게 기네요

바나나몰 : 직접 움직여보니 어떠세요?

키리시마 리노 : 저는 구멍이 좁은 편이라서 [스트롱맨]은 집어넣기 힘들 것 같아요. 그렇지만 한 번 정도는 써보고 싶네요.

바나나몰 : 사용하지 못하는 데 사용해보고 싶으신 거군요. 심정이 굉장히 복잡해 보이십니다.

키리시마 리노 : 엄청나게 큽니다. 이걸로 피스톤 하는 걸 상상만 해도 불끈불끈하네요. 실제로 섹스할 때는 정말 기분 좋은 곳을 찾아서 찔러주는 분이 많이 안 계세요. 하지만 [스트롱맨]이면 기분 좋은 곳을 계속해서 자극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바나나몰 : 진동 패턴은 전부 9 패턴이 있어서 리드미컬하고 다양한 진동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키리시마 리노 : 와! 버튼을 누를 때마다 진동이 달라지네요! 이걸로 저한테 맞는 진동을 찾으면 될 것 같아요!

사적으로는 로터랑 딜도만 있어요~

바나나몰 : 혹시 사적으로 갖고 계신 바이브가 있나요?

키리시마 리노 : 자위할 때는 보통 로터나 덴마를 애용해요. 하지만 섹스할 때 상대가 꼭 [스트롱맨]같은 바이브를 써줬으면 좋겠어요. 이런 게 있으면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르거든요.

바나나몰 : 꼭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웃음)

키리시마 리노 : 냄새도 별로 안 심하네요. 실리콘 소재는 거의 다 고무 냄새가 심했는데 [스트롱맨]냄새가 하나도 안 나요!

바나나몰 : 냄새도 신경 쓰시는군요.

키리시마 리노 : 저 혼자 쓰는 거면 몰라도 누군가랑 함께 사용한다면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죠.

바나나몰 : 만약 상대가 침대에 이걸 갖고 온다면 어떤 생각이 들 것 같으세요.

키리시마 리노 : 좋죠~ (웃음) 준비 잘해오니 저도 기뻐서 흥분할 것 같아요. 이걸로 애무받는 것도 좋지만 반대로 상대 엉덩이를 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바나나몰 : 애널 플레이도 좋아하시는군요.

키리시마 리노 : 상대방이 원한다면 저도 해줘야죠. (웃음)

이게 엉덩이에 들어갈까요?

바나나몰 : 키리시마 씨의 애널에 넣어보시는 건 어떠세요?

키리시마 리노 : 옛날에 손가락을 넣어봤는데 아파서 울었던 적이 있어요. (웃음) 그랬더니 상대가 엄청나게 걱정했죠. 그 뒤로 애널 플레이는 한 번도 안 했습니다.

바나나몰 : 몹시 아픈 추억이군요.

키리시마 리노 : 그래서 애널은 쑤셔지는 것 보단 쑤시는 플레이를 좋아해요.

바나나몰 : [스트롱맨]바닥 부분에 손잡이를 부착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하게 쑤실 수 있습니다.

어떤 자세든 문제없어요

키리시마 리노 : 사용자를 배려한 설계네요. (웃음) 다양한 각도로 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떻게 사용할지 벌써부터 다양한 플레이 방법이 머릿속에 마구 떠오르는데요!

바나나몰 : 그대로 들고 흡착판을 부착할 수도 있습니다. 바닥에 붙여서 고정한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키리시마 리노 : 흡착판을 사용하면 딜도처럼 바닥에서 쑤셔주는군요. AV 같아요. (웃음)

바나나몰 : 2시간 동안 충전하면 40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릴 만큼 즐기실 수 있어요.

키리시마 리노 : 40분이면 하다가 지쳐 쓰러지겠는데요. (웃음)

바나나몰 : 흡착판도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서 착 달라붙는 느낌도 정말 좋습니다.

키리시마 리노 : 평범한 흡착판은 옆쪽으로 움직이면 금방 떨어져 버리는데 [스트롱맨]은 그럴 일이 없으니 플레이에 몰두할 수 있어서 좋네요!

기능이 너무 많네요!

바나나몰 : 리모컨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직접 움직이시면서 진동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키리시마 리노 : 와! 진짜 엄청나네요. 벌써 어떻게 써야 될지 떠오르는 게 너무 많아요!

바나나몰 : 실제로 써보면 어떨까요?

키리시마 리노 : 저는 기승위를 좋아하니 천천히 넣으면서 기분좋은 곳을 찾고싶네요. 엄청 두근두근합니다. (웃음)

이것도 기승위로 즐겨야겠어요

키리시마 리노 : 그리고 페니스를 꽉 조이면서 허리를 빙글빙글 돌려주는 것도 좋아해요. 실제로 이렇게하면 남성분들이 정말 좋아 죽거든요. 근데 이렇게 하면 너무 좋아서 그런지 금방 끝나버려서 조금 아쉬워요.

바나나몰 : [스트롱맨]이라면 중간에 끝나버릴 걱정이 없겠네요!

키리시마 리노 : 그렇죠! 바이브는 중간에 멈추지 않으니까 제가 질릴 때 까지 즐길 수 있어요! 제 마음대로 허리를 움직이면서 기분좋은 부분을 찾고싶네요~

바나나몰 : 기승위를 굉장히 좋아하시는군요.

키리시마 리노 : 위에 올라타서 허리를 돌리며 자극해주는 걸 정말 좋아해요. 그리고 약간 통통한 남성이 좋아요. 뱃살이 클리에 닿으면 정말 기분 좋거든요~

바나나몰 : 레즈 플레이에 [스트롱맨]을 사용해 보는 건 어떠세요?

키리시마 리노 : 한 번쯤은 해보고 싶네요. 저는 여자가 애무해주는걸 엄청 좋아하거든요 사적으로 레즈플레이를 해본 적은 없지만 즐길 수 있다면 언제든지 환영이에요. (웃음)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