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로터] AV배우 미오리 마이, "스타일리쉬, 멋짐, 완벽!" [레로 소나]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오리 마이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물건은 이거에요!

오늘은 레로~ 소나~ 소개해드릴게요~

스웨덴에서 아주 멋진 물건이 왔습니다.

초음파 바이브 LELO SONA [레로 소나]를 소개할게요.

LELO라는 기업은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되고, 완벽하다! 라는 이미지를 가진 기업입니다!

그 시절에 받았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죠

레로는 벌써 15년이 넘은 큰 회사지만 창업했을 때부터 업계에 폭풍을 몰고 온 회사였습니다.

성인용품은 남성용이라는 이미지를 깨부수고, 여성을 타겟으로 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성능으로 ‘럭셔리 아이템’이라는 이미지를 밀어줬어요.

그 뒤로 여성용 굿즈라는 이미지를 더욱 굳혀서 팬층을 점점 늘려나갔습니다.

오카리나인가?

클리용 장난감이 인기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중요한 부위에 직접 갖다 대도 아프지 않은데 강력한 쾌감을 즐길 수 있어서 그래요!

[레로 소나]의 형태는 끝부분이 클리토리스를 전부 감쌀 만큼의 구멍이 있습니다.

모터는 전동칫솔에 들어가는 음파 진동이랑 같은 형식이라고 하네요!

작지만 파워풀하다

흡인력이 파워풀해서 바이브에 익숙하신 분이나 클리토리스에 고자극을 즐기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걸맞다고 생각합니다.

요즈음 클리토리스 전용 바이브가 계속해서 등장했지만 진공과 진동이 부족하거나 소리가 너무 큰 단점 등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레로 소나]는 진공, 진동, 소리 전부 완벽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바이브 패턴을 무려 8종류나 탑재했습니다! 절묘한 자극을 버라이어티하게 만끽할 수 있어요! 흡입력의 세기도 무려 8단계로 나뉘어 있어요! 패턴과 세기의 경우의 수를 따지면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방수기능도 딸려있어서 샤워룸에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해요. 사용한 뒤에 그대로 물로 씻으면 되니 관리도 간편합니다!

누가보면 성인용품이 아니라 고급 마사지기인줄 알곘어요

충전은 USB만 있다면 어디서든 가능해요. 디자인이랑 패키지가 아주 세련돼서 선물용으로도 완벽합니다!

그럼 한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스위치 온!

이런거 한번도 느껴본 적 없어요♥

한 번도 느껴본 적 없는 초음파 진동이에요. 손으로 잡기도 쉬운 인체공학적 설계입니다!

미오리도 만족♥

여자가 좋아하는 부분을 너무 잘 알고있는 것 같아요!

앗!

가버렷♥

가.. 가버렷!

빨아들이는 느낌이 엄청납니다!

위..위험해 가.. 간다!

꼭 한번 써보는 걸 추천합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레로 소나]를 꼭 구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