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명기의 증명 013 타나카 레몬 단독 판매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바이브] AV배우 미오리 마이, "이런 느낌 다른 장난감으로는 느껴본적이 없어요!!" [우먼 러브]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오리 마이에요.

이번에는 여성의 콩알을 만족시켜주는 장난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SI JAPAN에서 발매한 WOMANLOVE [우먼 러브]를 소개합니다.

심플한 박스아트

여태까지 여성을 위한 장난감이라고 하면 덴마, 로터, 바이브 등이 주류였지만 여성의 콩알 클리토리스를 부분적으로 확실하고 상냥하게 만져주는 장난감이라니! 여태 한번도 본적 없을 만큼 참신하네요!

덴마는 자극이 너무 강해! 라고 하시는 분

바이브로 안쪽을 쑤시고 싶지는 않아! 라고 하시는 분

로터보다 좀더 색다른 자극을 원해! 라고 하시는 분

조금 더 클리를 기분좋게 하고싶으신 분들은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전에 한컷 찰칵!

자위물품 중에서 여성의 클리만 집중해서 자극해주는 장난감이 나오다니 이정도면 혁명이네요. 그치만 혼자서 자위할 때 클리를 만지작 거리는 사람이 있을까요?

저는 클리를 미친듯이 만지면서 안쪽을 손가락으로 쑤시기는 합니다.

자위의 쾌감이 여러가지 있지만 그중에서 클리로 오는 쾌감을 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오히려 없으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편이라고 해야하나…

왜 지금까지 클리 전용 장난감이 없었지 싶을 정도였어요. 게다가 섹스 할 때 상대가 제 걸 핥아주면 얼마나 기분 좋은데요!

상대가 엄청 잘 핥아주면 제 콩알이 정신나가버릴 정도입니다. 핥아주는건 엄청 기분좋아요. 미오리는 핥는것도 누가 핥아주는 것도 좋아해요.

지금부터 콩알로 놀아볼게요

그만큼 클리라는건 쾌감을 잘 느끼는 부분이죠. 좋~아 한번 써봐야지 이 상자에서 세련되고 귀여운 디자인의 [우먼 러브]를 꺼내고…

꺼내기 전에 한컷 찰칵!

!!!!

가… 가볍다! 뭐지? 왜 이렇게 가볍지? 엄~청 가벼워요!

가벼워서 손가락 두개로도 들려요

이거면 사용하면서 팔이 지칠 일도 없을테니 좋네요.

왜 이렇게 가벼운가 싶어서 한번 찾아보니까.. 건전지를 넣는게 아니라 USB케이블 충전식이라서 그렇다네요.

이러면 주기적으로 건전지를 교환할 필요도 없고, 일하는 동안 충전시켜놓고 일을 끝내자 마자 바로 사용 할 수 있겠네요.

자위기구가 아니라 체온계같은 생김새

게다가 성인용품이라고는 전혀 생각할 수 없는 이 귀여운 디자인! 미용도구처럼 보이니까 바로 옆에서 충전해도 전혀 안 들킬지도…♥

여자의 장난감은 이런디자인으로 발매되니까 남자들한테는 안들킬 것 같아요. 완충시간은 150분으로 최대 180분 사용이 가능하니까 너무 편리합니다.

스위치는 이거 단 하나 다이얼을 돌리면 스타트♥

SSI의 장점이라면 이 세밀하게 조절 가능한 다이얼 스위치

지금부터 한번 써 볼게요

다이얼을 돌려서 세기를 자기 마음대로 컨트롤 할 수있으니까 알맞는 쾌감과 감각을 찾을 수 있어요♥ 버튼식이면 일일히 버튼의 위치를 기억해야 하지만 다이얼은 버튼마냥 누를 때 마다 건드리는 위치가 달라지지 않으니까 너무 좋아요.

그래서 기분좋은 부분을 건드리면서 오늘은 나를 좀 애태워 보고싶네~ 할 때는 약한파워로 길고 천천히 즐긴다거나… 다이얼을 바로 최대치로 올려서 순식간에 기분 좋아지거나 하는 것도 자기 마음대로!

게다가 약하지만 빨아들이는 기능도 있어요.

앙 내 콩알

이 쬐끄만한 부분이 리얼하면서 소프트하게 빨아들이는 듯한 감촉을 느낄 수 있어요. 처음에 거기에 딱 붙인다음에 스위치를 키면 순식간에 빨아들입니다. 마치 상대가 제 콩알을 빨아들여주는 듯한 느낌에다가 고속으로 핥아주는 느낌까지!

이런 느낌 다른 장난감으로는 느껴본적이 없어요!! 완전히 새로운 감각!

아 기분조아앗♥

가… 가버렷…♥

앗♥

가.. 가버렷!

절정해 버렸어요♥

와 또 새로운 쾌감에 눈떠버렸습니다. 자위 할 때 누가 빨아주는 상상하면서 [우먼 러브]를 사용해보고 싶어졌어요.

소재도 안전! 세척도 간편!

참고로 더러워지면 이렇게 실리콘을 벗긴 다음에 물로 씻을 수 있으니 오래 사용 가능합니다. 실리콘도 병원에서 사용하는 실리콘과 동일한 물품을 쓰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번 [우먼 러브] 여자의 새로운 비밀도구로 사용해 보세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