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AV배우 코지마 미나미, 오나홀의 내부를 살펴보고 리포트해드립니다 ! [유이라 시코루 프리미엄 아마가미] & [유이라 레볼루션] & [아델 Adell]

이번에 닥터 코지마 미나미가 조사해 볼 오나홀은 총 3종입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오나홀을 소개해왔던 그녀가 각기 다른 3가지의 오나홀을 유심히 관찰해봤습니다 !

<픽업 아이템>

[유이라 시코루 프리미엄 아마가미]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오나홀 컵 시리즈 [SHIKORU]의 첫 번째 펠라치오 컵입니다. 삽입구에 부드러운 앞니가 배치되어, 살짝 물어주는 듯한 절묘한 느낌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시코루 시리즈의 특징인 고탄력 그물 구조도 내장되어있어 조임도 좋습니다 !

[유이라 레볼루션 01. 선단자극형]

본체 내부에 배치된 외벽의 돌기와 세로 줄기가 강렬한 자극으로 페니스를 덮치는 새로운 형태의 오나홀 컵입니다. 내부의 부드러운 오나홀 슬리브가 페니스를 감싸주며 외벽의 자극을 완화해주기도, 쥐는 형태에 따라 강한 임팩트를 주기도 합니다.

[아델 10 토크풀 블록]

블럭형 돌기와 나선계단형의 쾌감을 주는 기믹이 내장되어있는 오나홀 컵입니다. 페니스의 뿌리부터 휘감아주면서 짜내는 듯한 쾌감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남성기를 완벽히 이해한 상태에서 만들어진 차세대 흡인형 오나홀입니다.

오나홀 내부 대공개 !

[유이라 시코루 프리미엄 아마가미]의 내부는?

삽입구 부분이 굉장히 좁네요. 그리고 이 앞니의 존재감이 장난 아니에요.

이 ‘아마가미’의 가장 큰 포인트인 앞니는 사실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하지만 다른 말랑말랑한 부분들과는 다르게 살짝 단단한 느낌이라서 “나 여기 있다고 !”하며 어필하는 것이 단번에 느껴졌습니다.

참고로 이 앞니의 단단함은 나타드코코* 정도입니다. (웃음) 아, 그럼 입 안에 나타드코코를 잔뜩 넣고 펠라치오를 하면 아마가미랑 비슷한 느낌이 들지도? 다음에 한 번 해봐야지♬

*후르츠 칵테일 통조림에 들어있는 네모난 모양의 반투명한 코코넛 젤리

그리고 안쪽에는 자그맣고 동그란 돌기가 잔뜩 붙어있고 세로줄기도 깔끔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심플한 구조네요. 삽입구 쪽에 위치한 앞니의 감촉에 포인트를 주고 싶어서 안쪽의 구조는 비교적 심플하게 만든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그물이 내장되어있기 때문에 흡인력은 높아 보입니다. ‘살짝 무는 느낌의 진공 펠라’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네요 !

[유이라 레볼루션 01. 선단자극형]의 내부는?

이건 일반적인 오나홀과는 180도 다른 느낌의 오나홀이네요. 본체 내부 외벽에 있는 돌기들의 자기주장이 정말 격렬해 보여요. (웃음) 안쪽의 구조가 꼭 겨울왕국에 나오는 성처럼 생겼어요. (웃음) 이 울퉁불퉁한 부분의 공격력은 꽤나 강력할 것 같은데요. 다행히도 부드러운 소재가 사용되어서 이 강력한 자극을 완화해주면서 페니스를 감싸줄 것 같습니다.

외벽의 기믹은 가로세로 모두에 위치해, 전 방향에서 페니스를 향하고 있어요. 페니스의 기둥 부분은 세로 줄기가 비벼주고 안 쪽의 우둘투둘한 돌기는 선단 부분을 자극해주겠네요. 비비고 있어도 좋고 안쪽까지 찔러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귀두 부분에도 딱 걸리는 돌기가 위치해있어서 여기를 빙글빙글 돌리면서 자극하는 것도 즐거울 것 같아요. (웃음)

본체 자체는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쥐는 방법에 따라서 형태가 바뀌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쥐는 부분이나 세기에 따라서 색다른 쾌감을 느낄 수 있어요. 대단하네요. 정말 고심해서 만들었나 봐요. 굉장히 다양한 바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 같습니다 !

그리고 외벽에 돌기들이 직접 닿아있기 때문에 다른 오나홀과 달리 빈틈이 없는 구조로 만들어져있습니다. 이 덕분에 외벽의 자극을 손으로 컨트롤하기 쉽고 흡인력도 강력할 것 같아요. 끝부분에는 공기구멍도 있어서 공기를 빼고 쥔다면 페니스를 누가 잡아당기는 것 같이 빨려 들어가는 감각을 느낄 수 있을지도♬

[아델 10 토크풀 블록]의 내부는?

이 구조는 뭐죠?! 입체감이 장난 아니에요 ! 완전히 3D인데요? 페니스가 어느 쪽으로 들어갈지도 모르겠어요. (웃음) 예전에 이 [아델]을 리포트할 때 손가락을 넣어보고 엄청나게 놀랐던 기억이 있는데 내부를 보니 왜 그랬는지 알 것 같아요. 그 정도로 내부 구조가 다른 오나홀과는 크게 달라요.

손가락을 넣었을 때 “점점 안쪽으로 빨려들어간다 !” 라는 느낌이라 정말 놀랐어요. 그건 이 나선계단 모양의 오르가즘 브릿지가 보여준 효과였나 보네요♬ 나선이라서 점점 안쪽으로 빨려 들어간다고나 할까, 한번 들어가면 빠져나올 수 없다고나 할까… 여하튼 빨려 들어가는 감각이 장난 아닌 구조로 만들어졌네요.

그리고 블록 모양의 돌기가 잔뜩 있어서 이게 입체적인 형태를 잡아주고 빈 공간도 여기저기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빈 공간이 많아서 페니스가 찌를 때마다 다른 방향으로 나아갈지도 모르겠네요. (웃음) 안쪽 구조를 보는 것만으로는 이게 오나홀인지도 모르겠어요. 색을 좀 입혀주면 현대미술 조각상으로 전시해도 되겠어요. (웃음)

입체적인 블록과 공간들이 지금까지 찾아볼 수 없었던 흡인 감각을 만들어내고 있는 걸까요? 오나홀은 돌기나 줄기, 주름의 바리에이션으로 새로운 자극을 추구한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빈 공간을 활용해서 새로운 쾌감을 만들어냈다는 느낌이네요. 정말 고심해서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오나홀과는 조금 다른 차원이라고나 할까, 단번에 비약한 차세대 아이템인 것 같아요.

각 아이템의 특징

[유이라 시코루 프리미엄 아마가미]

앞니가 전해주는 악센트가 인상적인 펠라홀 입니다. 조이는 느낌도 있고 살짝 무는 감각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알맞는 아이템이겠네요 !

[유이라 레볼루션 01. 선단자극형]

360도 전 방향에서 느껴지는 자극의 향연. 쥐는 방법에 따라서 느껴지는 자극도 자유자재로 변화하는 타입입니다. 어떤 페니스라도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만능형 오나홀. 페니스가 왼쪽으로 휘었든 오른쪽으로 휘었든 문제없어요♬

[아델 10 토크풀 블록]

특징이 범벅된 오나홀.(웃음) 블록형의 돌기들과 나선계단형의 주름이 새로운 감각을 선사해줍니다. 빨려 들어가는 감각이 정말 대단해서 잔뜩 짜내여지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

닥터 코지미나의 정리

이번에 3가지 오나홀을 살펴보면서 더욱 정상을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손가락을 넣기만 해도 다른 점을 조금 느끼긴 했지만, 안쪽을 눈으로 확인하며 복잡한 구조를 실감해보니 쾌감의 비밀을 더욱 정확히 이해할 수 있었어요. 남성분들이 여기에 빠지는 이유도 알 것 같아요 !

하지만 전부 좋은 아이템을 만들고는 있지만 반드시 기분 좋다고는 단언할 수 없겠죠. 오나홀은 각기 다른 특장점과 쾌감이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딱 맞는 아이템은 좀처럼 찾아보기 힘듭니다.

그래서 지금도, 앞으로도 계속 진화해나가고 있는 거겠죠? 매일 새로운 기술이 개발되고 있는데, 새로운 시대의 오나홀은 ‘냄새’나 ‘목소리’ 기능이 있을지도. (웃음) 아니면 로션이 자동으로 흘러나온다던가 ♬

조금 만져주면 질척해지는 오나홀이라니 너무 좋지 않나요? 애무해주면 점점 젖어서 마지막에는 절정 해버리는 오나홀이라던가. (웃음) 어느 정도의 자극을 가하면 움찔움찔하는 오나홀 이라던가, 남성분들은 사용할 때 정말 즐거울 것 같아요. 넣은 채로 시오후키 한다거나 안쪽으로 절정하는 것을 재현한 오나홀이 나온다면 꼭 제가 리뷰하게 해주세요 !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