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로터] AV배우 미사키 칸나, 최신 SM 굿즈를 보며 흐뭇하게 망상이야기 [크림슨 SM 전동 스틱 로터]

크림슨 선생님의 인기 시리즈 [치○함정수사관 쿄우카]의 작품세계를 충실하게 재현해내는 성인용품 [마가코레]가 대인기라고 합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바로 이 [마가코레]중에서 크림슨 선생님의 작품세계에서 튀어나온듯한 콜라보 아이템을 인기 AV배우인 미사키 칸나씨에게 소개받아보려고 합니다.

[치○함정수사관 쿄우카]는 불감증이라는 특기를 살려서 10년간 치한수사관으로서 임무를 수행하고 있던 히로인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무의식중에 머릿속에 쌓여있던 10년분의 쾌감을 어떤 치한과의 만남으로 인해 폭발하듯이 발산해버리는, 굉장히 에로하고 과격한 스토리입니다. 이런 세계관과 현실을 이어주는 굿즈를 미사키 칸나쨩에게 소개받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사키 칸나입니다.

언제나 개인적인 시간을 가질 때는 건조한 자위만… 한다고 말하고 다녔지만, 최근 1년간은 외출하는 빈도가 많이 줄어 집에서 자위하는 시간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컬렉션이라고 말할 정도는 아니지만 성인용품 숫자도 꽤나 늘어서.. (웃음)

그러다 보니 성인용품을 고를 때도 이제는 감별사라도 된 기분입니다. 이번 상품은 패키지만 봐도 정말 흥분되네요. 크림슨 선생님은 성인 비디오의 원작도 그려내신 분이기 때문에 이름은 알고 있었습니다. 이 패키지의 히로인인 수사관 쿄우카씨의 일러스트만 봐도 두근거리네요. 굉장히 에로한 신체지만 만화처럼 과장된 것이 아니라 현실에도 있을법한 느낌이 듭니다. 이런 현실감이 저를 더욱 흥분시켜주네요.

찔러지고 있으면 온몸이 성기가 돼버릴 것 같아 [크림슨 SM전동 스틱 로터]

개봉하고 꺼내 봤을 때 반사적으로 “오옷”하고 감탄이 나와버렸습니다. 매끈매끈하고 검게 빛나는 외형에 스틱 부분이 채찍처럼 휘어지는 구조. 어쩌면 이렇게도 S스럽고 여성의 몸을 가버리게 하기만을 위해 만들어진 듯한 아이템일까요. 몸이 뒤로 묶인 상태에서 이것을 사용당한다면 아마도 전신이 성기가 돼버린 기분으로 절정 해버릴 것같아요.

혹시 파트너와 함께 사용한다면 갑자기 기분 좋은 곳에 터치하기보다는 남성이 여성의 눈앞에서 흔들며 보여주는 상황이 좋을 것 같아요. 민감한 여성은 이 검은 빛만 보고도 “아.. 이걸로 잔뜩 당해버리는 거구나…” 하고 생각하면서 가볍게 가버릴 정도의 박력을 느낄 것같아요.

남녀가 서로의 신체 이곳저곳을 자극하며 기분 좋게 가지고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커플끼리 테이블 밑에서 발로 장난칠 때가 가끔 있죠. 그렇게 발끝으로 서로 장난치다가 점점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상황이 있지 않았나요?

마지막에는 너무 달아올라서 서로의 고간을 자극해주고… 서로의 몸 전체가 천천히 뜨거워지는 이런 상황을 꽤나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이렇게 신체 여기저기를 자극하면서 섹스하기까지의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상품은 로터 부분의 레벨이 10단계가 있고 자극이 강하긴 하지만 계란형의 조형을 잘 생각해서 각도를 조절하며 사용하면 점을 자극을 해줄 수도 있고 면을 자극해줄 수도 있습니다.

이걸로 유두나 클리토리스를 자극해서 새로운 자극을 계속해서 선사해준다면 정말로 불감증의 여성도 눈 깜짝할 새에 쾌감에 눈뜨게 해줄 수 있지 않을까요?

크림슨 선생님의 사용법을 따라 해본다면 전라 상태에서 사용하기보다는 옷을 입은 상태에서 사용하는 편이 더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여성의 뒤 편에서 접근해서 옷 위에서부터 로터를 비벼준다거나 목 부분이 열린 옷이라면 안쪽으로 침입해서 유두를 자극해 주는 것도 가능하고 치마 속을 똑같이 해보는 것도… 정말 수사관에게 잡혀갈 듯한 플레이네요. 공공장소에서 하면 정말 큰일 날 수도 있으니까 가능하면 집에서 해봅시다. (웃음)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02-4415-3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우리은행 1005-704-248131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