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섹스체위] 실전 체험! 체위의 모든 것 (1)
[섹스체위] 실전 체험! 체위의 모든 것 (1)



기본과 응용, 연결 체위까지
  섹스하면 떠오르는 게 바로 체위다. 오르가슴에 이르는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가 체위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정작 실행해보는 건 서너 가지의 체위가 전부라면? 기본 체위와 응용 체위, 그리고 연결 체위까지, 그와 그녀에게 세상이 흔들릴 만큼 짜릿한 느낌을 가져다줄 체위에 대한 모든 것을 연구해보자.

Step1 기본에서 응용편까지

첫 번째는 정상위. 남성 상위로 표현되는 정상위는 위를 향해 누운 그녀 위에서 삽입이 이루어지는 체위이다.

삽 입하기 전 가슴과 클리토리스를 비롯한 성감대를 애무하며 그녀가 먼저 삽입을 받아들일 수 있는 상태가 되었는지 확인한다. 정상위를 변형한 체위에는 그녀의 다리를 그의 어깨 위로 올리는 방법이 있다. 다리를 들어올리는 각도에 따라 깊은 삽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질벽 가까운 곳까지 자극을 받을 수 있다. 혹은 그녀의 허벅지를 벌린 다음 그의 쪽으로 끌어당기면서 삽입하거나, 무릎이 아플 경우 그녀의 엉덩이를 침대 끝에 오게 한 다음 서 있는 상태에서 삽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

두 번째는 좌위. 그가 앉은 상태에서 그녀가 위에 올라탄 자세다.

그 녀는 목을 가볍게 끌어안고 그가 상반신을 끌어당기면서 엉덩이를 가볍게 들어올려 삽입한다. 안정된 자세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친밀도가 가장 높은 체위. 그의 양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그녀의 반응을 지켜보면서 가슴과 클리토리스를 충분히 애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그가 앉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는 자세이며, 결합한 채 포옹과 키스, 대화를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신혼부부에게 알맞은 체위다.  
응용 동작은 뒤로 몸을 젖힌 그녀의 허리를 지탱하면서 끌어당기듯 피스톤 운동을 하거나, 그녀가 한쪽 다리를 그의 어깨 위로 걸친 자세에서 삽입을 지속시킬 수도 있다.

세 번째는 후배위로 무릎을 바닥에 댄 그녀의 뒤에서 삽입이 이루어진다.

흔 히 그가 가장 좋아하는 체위라고 생각하지만, 삽입 강도가 높기 때문에 그녀에게도 강렬한 쾌감을 안겨줄 수 있는 자세. 역시 그의 양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수동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는 그녀를 위해 가슴을 비롯한 성감대를 애무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그가 뒤에서 삽입한 채 그녀의 가슴을 애무할 때는 유두를 아프게 잡아당길 수 있기 때문에 손가락으로 가볍게 애무하는 정도가 적당하다. 응용 체위로 더 깊은 삽입을 위해서는 그가 그녀의 허리 옆을 손으로 짚어 반쯤 엎드린 자세를 취하거나, 그녀가 다리를 그의 엉덩이 쪽으로 들어올려 교차시키는 방법이 있다.  

네 번째는 여성 상위로 남성 상위와 달리 그녀가 주도권을 가지는 체위.

누 워 있는 그의 위에 그녀가 걸터앉기 때문에 삽입의 정도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삽입 후 그녀가 그의 가슴 쪽으로 몸을 밀면 질의 후벽을 자극할 수 있고, 몸을 반대로 돌려 등을 보이며 삽입할 수도 있다. 여성 상위에서 그는 양손을 이용해 그녀의 가슴이나 하복부, 그리고 허벅지를 애무해 쾌감을 더해줄 수 있다.  응용 동작으로는 그녀가 몸을 완전히 뒤로 젖혀 양손을 바닥에 짚거나, 그녀가 뒤로 앉은 자세에서 그의 무릎을 끌어당기면서 엎드리는 자세가 있다.

시**
2014-07-21 22:43:12
이사람 (신영웅) 실제하는거나오나요?
현재 페이지 1/1 총게시물 2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