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명기의 증명 013 타나카 레몬 단독 판매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섹스체위] 남자들의 로망 체위 1 - 여성상위
남자들의 로망 체위 1 - 여성상위


왜 좋아?
  간혹 그녀의 동작에 맞춰 같이 허리를 움직이거나 그녀의 움직임을 도와줘야 할 때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가만히 누워 있으니 편하다. 더불어 오럴 섹스나 여성 상위처럼 ‘상대적으로 편한’ 것에 대한 남자들의 열망이 이토록 크다는 점에서 그동안 남자들이 섹스에 힘을 쓰느라 얼마나 지쳤는지 짐작 가능하다. 여자의 적극적인 몸놀림, 거기에 자극적으로 흔들리는 가슴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여성 상위에서는 여자가 저절로 자신의 쾌락을 위해 용을 쓰게 되는데, 그녀의 얼굴이 쾌감으로 일그러지는 모습을 보는 것도 좋다는 것이 여성 상위를 예찬하는 남자들의 증언이다.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안아주자. 그녀의 상체를 끌어당겨 심장과 심장이 맞닿게 한다. 그리고 업&다운의 움직임이 아닌 천천히 옆으로 그리고 앞뒤로 움직임을 유도해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한다.
2 여자에게 뒤로 팔을 쭉 뻗어 기대라고 한다. 삽입이 깊어지고 당신이 그녀의 몸을 만지거나 조종하기가 훨씬 용이하다. 더불어 이 자세에서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삽입의 순간 포착’의 기회가 더 주어진다는 사실.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여성 상위를 하면서 유독 힘들어하는 여자가 있다. 키가 작아서 다리가 짧은 경우, 그리고 너무 노출됐다고 느끼는 탓에 부끄러운 경우다. 이걸 해결하는 방법은 비교적 간단하다. 일단 소파나 의자 같은 것을 활용할 것. 소파에 푹 기대어 앉아 당신 위에 올라앉은 그녀를 껴앉은 자세로 여성 상위를 시도하면 몸이 밀착된 탓에 노출에 대한 경계심도 줄어들고 다리로 몸을 지탱하기도 훨씬 쉬워진다. 그리고 그녀가 열심히 노력하는 동안 당신은 두 팔로 그녀를 쓰다듬거나 껴안거나 애무를 해주면서 쾌감을 증폭시켜줄 수 있다는 사실.
현재 페이지 1/1 총게시물 2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