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섹스체위] 유방을 애무하기 좋은 체위
[섹스체위] 유방을 애무하기 좋은 체위
여성의 두 번째 성감대인 유방을 애무하면 성감 높아진다


전체 유방보다는 젖꼭지 부분을 집중 공략한다
  대부분의 남성은 유방 애무에 적극적이다. 여성성의 상징이라서 그렇기도 하지만 그만큼 감도가 높은 성감대이기 때문이다.
사실 유방 자체는 쾌감을 느낄 수 없는 지방 덩어리다. 성감대는 바로 유방 중에서도 젖꼭지에 집중되어 있다. 따라서 젖꼭지에 집중되어 있는 신경을 중점적으로 자극해주는 게 포인트.


유방 자극의 핵심은 반드시 아래에서 위로 자극한다는 것. 매달려 아래를 향하고 있다는 점을 생각한다면 아래쪽에서부터 부드럽게 누르면서 위로 밀 듯이 손바닥을 유방에 얹어주는 것이 좋다.


난폭하게 만지는 것은 오히려 여성에게 고통과 불쾌감을 주어 흥을 깨버릴 수도 있다.
젖꼭지를 손가락 사이에 끼우고 가볍게 돌리거나 부드럽게 누른다. 입술 사이에 넣거나 가볍게 이빨로 무는 정도로 자극한다. 유방을 애무하기 좋은 체위는 좌위, 여성상위, 후배위다.


좌위에서 유방애무 포인트
  이 체위에서 유방 애무하기는 쉽다. 남성의 양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양쪽 유방을 천천히 눌러 올리듯이 자극해주면 좋다. 물론 최종 목표는 젖꼭지다. 젖꼭지를 혀나 입술로 애무한다. 혀끝이나 입술은 미묘한 움직임이 가능하기 때문에 손자극과 병행하는 게 좋다.


여성상위에서 유방애무 포인트
  좌위처럼 얼굴을 가까이 하기 어렵기 때문에 양 손의 손놀림이 매우 중요하다. 명심해야 할 점은 남성은 누워있고 여성은 앉아있으므로 아래에서 무심코 유방을 잡아당기는 실수를 저지르기 쉽다는 점. 위에 앉아있는 여성을 충분히 배려한 조심스런 손놀림이어야 한다. 정상위, 후배위에서와 마찬가지로 유방 전체를 가만히 눌러 받쳐주듯 하고 부드럽게 손바닥으로 감싸 누르거나 살며시 돌린다.


후배위에서 유방애무 포인트
  이 체위에서 자칫 저지르기 쉬운 실수가 젖을 짤 때처럼 유방을 무심코 잡아당기는 것이다. 남성이 뒤에서 삽입하고 앞쪽에 있는 여성의 유방을 움켜쥔 상태이기 때문에 그런 유혹을 받기 쉽다. 그러나 이런 애무법은 여성에게 고통을 줄 수 있다. 후배위에서 애무할 때는 손바닥 전체로 유방을 아래에서부터 받쳐 올려 어루만지듯 부드럽게 돌려준다. 젖꼭지를 손가락 사이에 끼우고 굴려주거나 부드럽게 젖꼭지를 잡았다 떼어주는 애무가 효과적이다.
아무리 흥분했다 하더라도 난폭하게 잡아당기는 행위는 절대 금물이다.
현재 페이지 1/1 총게시물 2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02-4415-3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우리은행 1005-704-248131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