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메구리 두번째 단독팬미팅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섹스체위] 사정을 다그치는 체위와 늦추는 체위
[섹스체위] 사정을 다그치는 체위와 늦추는 체위


다양한 체위를 즐기고 싶지만
쉽지 않은 것은 남녀의 신체적인특징에 기인한다. 키가 너무 많이 차이가 나는 경우 입위와 같은체위를 하는 것은 곤란하다. 즉 선 자세로 섹스하려면 페니스가여성의 명치 근방에 닿게 되어 우스꽝스런 광경이 연출된다.페니스의 사이즈 때문에 체위에 제약을 받는 경우는 극히드물다.

체위를 제약하는 요소는 조루와 지루 증상이다. 어떤 체위를하면 자신은 좀더 하고 싶은데 너무 자극을 강하게 받아 일찍사정하게 된다. 또한 아무리 사정하고 싶어도 자극이 없어 늦게사정하는 체위가 있다. 빨리 사정하는 경향이 있으면 자극이 강한 체위는 적당치 않다.성적인 자극에는 결합 부분을 직접 볼 수 있어 흥분을 높이는시각적 자극과 페니스의 질에 의한 마찰이 강한 물리적인 자극이 대표적이다.


여성의 경우는 질 감각이나 클리토리스 감각, 자궁 경부 감각,젖가슴 감각, 질과 또는 클리토리스와 같이 직접적인 성감대가아닌 부분은 동시 다발적으로 자극받을 때의 감각으로 나누어 진다. 이때 주의할 것은 질이나 클리토리스에 너무 강한 자극이 지속적으로 행해지면 여성은 쾌감보다는 통증을 느낀다. 강한것만이 능사가 아니라는 말이다. 부부는 서로 다양한 체위를 즐기면서 느낌이 어떤지를 솔직하게 전달하여 가장 적당한 체위를 결정한다.

조루인 남성은 자극이 덜한 체위부터 시작하여 점점 강도를 높여가는 것이 좋다. 불감증인 여성은 애무로 흥분이 고조된 다음 자극이 강한 체위와 덜한 체위를 섞어가면서 시도한 만족스런 섹스를 즐길 수 있다.

현재 페이지 1/1 총게시물 2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